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  • [ 구매/결제/배송 ] 가맹점 사용불가한 카드라고 뜨고 결제가 되지 않아요.

     

    A. 경서플러스는 고가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쇼핑몰에 해당이 되어 카드사 정책상
     BC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.

   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타 카드로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해당 메세지가 뜨는 경우 참고 바랍니다*

  • [ 구매/결제/배송 ]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A. 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
         단, 기계의 경우는 설치기사님과 방문시간을 협의 할 수 있습니다.



  • [ 상품문의 ] 기계는 국내에서 제작된 것인가요?

    A. 네,  경서이엔피의 기계는 모두 국내제작입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교환 및 반품 정책안내
    A.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    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, 가전제품의
     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    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
     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,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

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
     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      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
     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   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
     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  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E-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 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  • [ 구매/결제/배송 ]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
    A. 네 가능합니다.
       단, 각 나라별로 배송비에 차이가 있으니 대표전화 (032-715-4648)로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
       또한, 각 나라별 사용전압이 다를 수 있으니 주문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맞는 전압으로 제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.
  • [ 상품문의 ] 무상 A/S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A. 무상 A/S기간은 "소비자 과실이 아닐 시 1년"입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기계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A.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셨을 경우 AS는 모두 본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

       ▶기계의 시리얼넘버(회색스티커에 표기)를 찾은 후,

          대표문의 032-715-4648로 전화하여 AS를 요청합니다

       

       ※장거리의 경우 해당지역 대리점의 엔지니어를 배정할 수 있음을 미리 고지드립니다.

  • [ 기타 ]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어요.

    A. 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 입금 결제시에만 가능하고,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됩니다.

       대표전화 (032-715-4648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  

       ※또한 현금영수증 발행시, 세금계산서와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으니 이점 차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※

  • [ 상품문의 ]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각 상품 페이지나 쇼핑몰 상단에 보시면 문의를 할 수 있는 "상품문의 게시판"이 있습니다.

       이 곳을 통해 주문 전 상품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안내를 해드리고 있고

       또는 대표번호(032-715-4648)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A.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.

       단,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첫가입 할인이나 적립금, 쿠폰 등의 혜택을 받기 어려우니

       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 구매/결제/배송 ] 주문자 정보나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.

    A. 주문상태가 [상품준비중]일 경우,

       032-715-4648 로 연락주시면 변경가능 여부에 대해 신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.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로그인 후 아래 경로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  화면 우측상단[정보수정>비밀번호입력>회원정보변경]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. ID와 비밀번호는 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찾기][비밀번호찾기]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  [아이디찾기]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정보를 입력 후 찾기 가능하며,
       정보 입력후에도 아이디를 찾지 못하신 경우 032-577-4646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  [비밀번호 찾기]는 회원정보 입력 후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구매/결제/배송 ]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  A. 주문내역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화면상단 [마이페이지>주문조회/배송조회]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주문 취소는 "입금대기,""결제완료"단계에서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상태가 "배송준비중"인 경우에는 상품이 출고되어 운송장 등록작업을 진행중일 수 있으므로,

    032-715-4648으로 취소 가능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    ※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 구매/결제/배송 ] 배송시 영수증 첨부되나요?

    A. 경서플러스에서는 상품 발송 시 영수증은 첨부되지 않고 상품만 발송됩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 사유인가요?
    A.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.
       단순 변심 교환/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(성능,디자인,사이즈,소재,컬러 불만 등)에 의한
       교환/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.

       감사합니다.
  • [ 기타 ] 대량 구매 관련 문의를 하고싶습니다.

    A. 자세한 답변을 위해 물량, 배송처, 배송 기간 등의 확인이 필요하니

       메일 (kyungseo@kyungseo.co.kr)이나 032-715-4648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공지사항

뉴스/이벤트

자주묻는 질문

상품 사용후기



카카오플러스친구맺기  
 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국민은행17000-104-291317
    • 예금주경서이엔피 주식회사
    카카오플러스친구맺기